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11화: 블랙마켓으로 1_[블루아카이브][메인스토리1][대책위원회편 1장]

블루아카이브

by ggpy 2024. 3. 5. 22:09

본문

728x90
반응형

1. 지난 이야기

이른 아침부터 아야네는 학교 대출 이자를 송금하기 위해 학교를 향하던 중 선생님과 불청객 흥신소의 무츠키와 만나게 된다. 무츠키는 선생님과 우연한 조우를 하려고 했으나 아야네가 있기에 흥신소에 놀러 오라고 하며 도망친다. 

그 후 아비도스 고교에서 대책위원회는 대출이자 약 우리 돈 8 천만 원을 현금으로 〈카이저 론〉은행원의 차량에 옮겨 실어 납입하고, 회의를 갖는다.

그 회의에서는 학교를 침공해 오는 헬멧단의 전차의 불법부품 유통지와 흥신소 68의 배후가 블랙마켓에 있음을 알리고, 아비도스 학생들은 총학생회의 영향에 미치지 않는 무법지대 〈블랙마켓〉에 가기로 향하게 되는데…


목차

1. 지난 이야기
2. 블랙마켓의 굿즈 소녀
3. 트리니티 학원 히후미
4. 블랙마켓 불량배들과의 전투
5. 요약
6. 관련 동영상


제11화_블랙마켓으로 1
제11화_블랙마켓으로 1


2. 블랙마켓의 굿즈 소녀

블랙마켓
블랙마켓

아비도스 학생들이 도착한 블랙마켓은 넓고 거대한 상권이 자리하며 수많은 인파로 북적이고 있었다. 블랙마켓에 처음온 학생들은 생각보다 큰 크기의 치외법권이 자리하고 있다는 것에 놀라워한다. 호시노는 학교 밖에는 꽤 많은 이상한 곳이 있다며 마치 학교에서 벗어난 적이 있는 것처럼 말한다. 

시로코가 여기와 본 적이 있냐고 묻자, 처음이지만 다른 학교에는 신기한 것들이 많다고 하면서 아쿠아리움에서 횟감을 보고 싶다고 한다. 

아쿠아리움에 가고 싶다는 호시노
아쿠아리움에 가고 싶다는 호시노

아쿠아리움을 거대한 횟집으로 착각하고 있는 아저씨 호시노는 회에 초장 찍어서 소주 한잔 하시려고 하는가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돌아 싱글벙글이다. 

 아야네는 집중하라고 하면서 주변을 살피는데 총소리가 들리면서 일대가 정적되었다. 그리고 멀리서 불량배들이 소리를 지르며 누군가를 쫓고 있었고, 그 대상은 귀가부의 히후미였다.  (히후미와의 첫 만남)

히후미
히후미
쫓아오는 불량배
쫓아오는 불량배

히후미는 부드러운 베이지 헤어에 노란 리본의 교복을 입고 양어깨에 굿즈가 주렁주렁 매달 팬시가방을 들고 도망치고 있었다. 히후미는 불량배들을 피해 도망치다가 앞에 서있던 시로코와 피하려는 방향이 겹쳐 부딪치고 넘어지고 만다. 

시로코에게 부딧친 히후미
시로코에게 부딧친 히후미

쓰러진 히후미가 엉덩방아를 찧고 일어서려는데 불량배들이 다가와 트리니티 학원 학생인 히후미에게 볼일이 있으니 비키라고 한다. 히후미는 자신이 볼일이 없다고 발을 빼려고 하지만 트리니티는 학원 중에서 크고 제일 돈이 많은 학교이기에 불량배들은 히후미를 납치해서 몸값을 요구하려고 하는 것이었다.

다가오는 불량배들
다가오는 불량배들

히후미를 통해 재테크를 하려는 불량배들은 낄낄대면서 다가오더니 아비도스 학생들에게 몸값을 나눠줄 테니 납치 협박에 동참하라고 제안한다. 시로코와 노노미가 불량배들 가까이 오더니 교차하며 녀석들을 쓰러트린다.

불량배를 쓰러트린 시로코와 노노미
불량배를 쓰러트린 시로코와 노노미


3. 트리니티 학원 히후미

아비도스에게 감사를 표하는 히후미
아비도스에게 감사를 표하는 히후미

 불량배들을 쓰러트린 뒤 히후미는 고맙다고 한다. 히후미는 트리니티 학원 몰래 블랙마켓에 들어온 것이라 이 사실이 알려지면 학원에서 큰 소동이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트리니티의 학생이 왜 멀리 아비도스 블랙마켓까지 왔냐는 호시노의 질문에 판매중지된 물건이 블랙마켓에서는 암거래가 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온 것이라고 한다. 그러자 아비도스 학생들은 전차, 불법화기, 생화학탄으로 추측하나 사실 히후미가 찾는 건 페로로 한정 굿즈였다.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먹는 페로로 인형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먹는 페로로 인형

눈이 돌아간 채로 민트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닭인 아 페로로 인형은 100개 밖에 생산하지 않은 한정 굿즈로 블랙마켓에 암암리에 유통된다는 소식에 히후미가 여기에 온 것이었다.

모모프렌즈를 알아보는 노노미
모모프렌즈를 알아보는 노노미

 다른 멤버들은 페로로는 물론, 모모프렌즈 자체를 모르는데 유일하게 노노미만이 그것들을 알면서 자신은 Mr. 니콜라이를 좋아한다고 밝힌다. 니콜라이는 철학적인 면이 좋다고 하면서 〈선악의 저편〉이란 책을 초판본으로 구입했다는 히후미와 노노미는 자기들끼리 아는 화젯거리로 즐겁게 이야기를 한다. 

그러면서 히후미는 굿즈 찾으러 왔다가 불량배에 걸려서 힘들었다고 하면서 아비도스에게 당신들은 여긴 왜 왔냐고 묻자 자기네들도 생산중단된 구하기 힘든 물건을 찾으러 왔다고 한다.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던 히후미와 아비도스 학생들은 아까 뚜드려 팬 불량배 패거리 일당들이 떼거지로 몰려와 싸우게 된다. 

다시 나타난 불량배들
다시 나타난 불량배들


4. 블랙마켓 불량배들과의 전투

아비도스에 히후미합류
아비도스에 히후미합류

아비도스 파티에서 세리카가 빠지고 대신 히후미가 들어오게 되는데 히후미는 춤추는 페로로 인형을 소환하여 불량배의 시선을 끌며 적과 싸운다.

블랙마켓 히후미 전투
블랙마켓 히후미 전투

아비도스들에게 패배한 불량배들은 퇴각하는데 사실 도망친 게 아니라 동료들을 더 부르기 위해 가는 것이었다. 시로코는 얼마든지 덤비라고 하지만 히후미는 싸우면 안 된다면서 소란을 피우면 블랙마켓 '치안 기관'이 개입하여 골치 아파진다며 피하자고 한다. 

히후미가 블랙마켓에 대해 아비도스 학생들보다 더 잘 아는 것 같으니 호시노와 아비도스는 히후미를 따라가기로 한다. 

도망치는 아비도스와 히후미
도망치는 아비도스와 히후미


다음화 - 블랙마켓으로 2
다음화 - 블랙마켓으로 2


5. 요약

아비도스 학생들은 블랙마켓에 도착하여 불량배들에게 쫓기는 트리니티 학원의 히후미를 만난다. 그녀는 페로로 한정굿즈를 사기 위해 왔고, 불량배들의 재등장에 아비도스들과 함께 싸운다. 하지만 계속해서 소란일 피워 블랙마켓 치안기관에 눈에 띄는 것을 막기 위해 함께 자리를 뜬다.


6. 관련 동영상

제11화: 블랙마켓으로 1_[블루아카이브]

이전글: 제10화: 실마리를 찾아서_[블루아카이브][메인스토리1][대책위원회편 1장]

다음글: 제12화: 블랙마켓으로 2_[블루아카이브][메인스토리1][대책위원회편 1장]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