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글로읽는]제7화: 이상한 기계 2_[2장_우정과 용기와 빛의 로망][메인스토리 2 - 태엽 감는 꽃의 파반느 편][블루아카]

블루아카이브

by ggpy 2024. 5. 26. 18:18

본문

728x90
반응형

1. 들어가며

베리타스가 가져온 이상한 기계를 만진 뒤 파란 눈동자가 분홍색으로 변한 아리스는 슈퍼노바를 착용한 뒤 친구들을 향해 공격을 하기 시작한다. 건물을 붕괴시킬 만큼 강력한 슈퍼노바의 화력 앞에서 위기에 처한 학생들을 구하고 아리스를 저지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목차

1. 들어가며
2. 아군이 적으로 된 전개
3. 말이 없는 모모이
4. 요약
5. 관련 동영상

제7화_이상한 기계 2
제7화_이상한 기계 2


2. 아군이 적으로 된 전개

아리스 실루엣
아리스 실루엣

광원에 휩싸여 눈을 제대로 뜨지 못해 감고 있다 다시 눈을 떠보니 잿빛 연기가 뿌옇게 날리며 베리타스부실이 사라져 버렸다. 아리스가 슈퍼 노바를 풀 충전 하여 동아리를 날려버린 것이다.

베리타스와 게임개발부 모두가 느닷없는 공격에 정신이 없을 때 아리스는 분홍색 눈으로 그들을 보더니 유기체의 생존 반응을 확인하고 케이스에 실패했다며 다시 슈퍼노바의 재장전 시퀀스를 개시한다. 

아리스가 슈퍼노바의 레일건을 다시 충전해 공격하려 하자, 선생은 아리스를 막으라고 소리친다. 그러자 마키가 아리스에게 달려가 몸으로 부딪쳐 슈퍼노바를 바닥에 떨어트린다.

마키를 배제하려는 아리스
마키를 배제하려는 아리스

슈퍼 노바의 충전에 방해를 받은 아리스는 방해 요소를 우선 배제한다며 마키에게 천천히 다가가더니 달려들어 주먹으로 마키의 배를 꽂아 넣는다. 마키는 그 충격으로 멀리 날아가 벽에 부딪쳐 쓰러진다.

방해 요소 마키를 제거에 성공한 아리스는 다시 슈퍼노바를 착용하고 재장전을 한다. 미도리가 아리스의 이름을 불러도 소용없었고, 유즈는 겁을 먹고 얼어붙은 상태다. 큰 맘먹고 모처럼 부실 밖으로 나온 유즈에겐 왠 날벼락인가. 그렇게 슈퍼노바를 든 아리스를 누구도 막을 수 없었고, 아리스가 발포하려는 순간 누군가 빠르게 그녀의 뒤에 접근한다.

???:
어이, 꼬맹이, 거기까지다.

그리고 빠르게 아리스의 뒷목을 쳐 기절시켜 버린다. C&C 부장 네루였다.


3. 말이 없는 모모이

아리스를 기절시킨 네루
아리스를 기절시킨 네루

아리스가 정신을 잃고 쓰러지자 이상한 기계들이 네루 쪽으로 모여들기 시작한다.

모여드는 이상한 기계
모여드는 이상한 기계

네루는 이쪽에도 있었냐면서 메이드부 전원이 함께 이상한 기계들을 처리해 버린다. 청소가 완료된 뒤 네루는 선생에게 박살 난 동아리와 찌그러진 캔처럼 쓰러진 학생들과 수상한 아리스에 대해 현 상황을 묻자, 선생은 그보다 다른 학생들의 상태를 확인한다.

하레는 몸을 힘겹게 일으키고, 아리스에게 맞은 마키는 내장이 나올뻔했다며 헛구역질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런 마키를 부축하는 코타마를 보니 다들 베리타스 학생들은 괜찮아 보였다. 선생은 그렇다면 다행이라며 안심하려는데, 미도리가 다급히 선생을 부르며 뛰어왔고 유즈의 얼굴은 사색이 되어 부들부들 떨고 있다. 미도리는 모모이에 대해 말을 잊지 못한 채 울먹인다.

울먹이는 미도리
울먹이는 미도리

아까부터 모모이가 안 보이더니 다쳤나 보다. 네루는 그제야 현재 벌어진 상황을 파악하곤 말없이 누군가를 응시한다. 

상황을 파악한 네루
상황을 파악한 네루


다음화_무너진 일상
다음화_무너진 일상


4. 요약

이상한 기계와 접촉한 후 이상해진 아리스는 슈퍼노바로 베리타스 동아리를 파괴하고, 재공격을 하려는데 C&C가 나타나 아리스를 저지한다. 그 과정에서 미도리가 자기 언니를 보고 눈물을 흘린다.


5. 관련 동영상


이전글: [글로읽는]제6화: 이상한 기계 1_[2장_우정과 용기와 빛의 로망][메인스토리 2 - 태엽 감는 꽃의 파반느 편][블루아카]

다음글: [글로읽는]제8화: 무너진 일상_[2장_우정과 용기와 빛의 로망][메인스토리 2 - 태엽 감는 꽃의 파반느 편][블루아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