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11화: 들어본 적 있는 성씨_카야_[5th카운트다운][프린세스커넥트][이벤트스토리]

프린세스커넥트!ReDive

by ggpy 2024. 3. 10. 16:59

본문

728x90
반응형

1. 들어가며

저번시간에는 무이미를 만났던 유우키는 오늘 mimi에서는 카야와 만나기로 한다.  카야가 먼저 유우키에게 연락이 와서 그녀는 오락실에서 만나기로 통화했다. 유우키는 약속장소로 향한다.


목차

1. 들어가며
2. 불량하고 싶지 않은 소녀
3. 성가신 오빠와 피곤한 카야
4. 5th D-11일 메모리얼 보상
5. 요약
6. 관련 동영상


들어본 적 있는 성씨
들어본 적 있는 성씨


2. 불량하고 싶지 않은 소녀

오락실
오락실

유우키는 카야에게 연락을 받고 오락실에서 만나기로 했다. 유우키가 오락실을 두리번거리자 카야가 이쪽이라며 부른다. 

카야 현실폼
카야 현실폼

(구)프린세스커넥트 BGM이 흐르며 등장한 카야는 mimi에서 봤듯이 카야와 처음 만난 날이니 기념 축하로 사례를 하겠다고 불렀다고 한다. 

과거 카야는 그녀의 오빠에게 앙심을 품은 불량배들에게 납치되어 인질이 될뻔했으나 유우키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난 적이 있었다. 자신의 오빠 때문에 이런저런 일에 휘말리자 귀찮은 가족이 있으면 성가시다고 말한다. 

물론 레전드 오브 아스트룸 게임에서 유우키와 게임상에서 만난 건 그 이후의 일이었기에 오늘의 만남은 게임상이 아닌 현실에서 만난 날을 가리키는 것이다.

그래도 게임을 통해 현실에서는 할 수 없었던 폭력을 마음껏 휘두를 수 있었다는 카야는 가라데는 그만둔 뒤로 싸움과 맞서기를 싫어하던 자신의 행동이 게임을 통해 바뀌었다고 한다. 그렇게 카야는 웃으면서 자신이 한턱낼 테니까 신나게 놀자고 유우키에게 말하는데 갑자기 오락기 너머에서 큰 고성이 들린다. 

불량배:
키도~! 너, 오늘이야말로 복수해 주마!!

키도라고 불린 남자:
시끄러워, 똘마니! 너희 같은 찬쟁이가 몇 명이 모이든 안 달라지거든!

키도라고 불리는 남자 때문에 곤란해진 카야
키도라고 불리는 남자 때문에 곤란해진 카야

 카야는 왜 자신의 오빠가 여기에 있냐면서 인상을 찌푸리고 있는데 유우키가 ‘키도‘라는 성은 카야도 키도 아니냐고 묻자, 카야는 자신의 이름이 ’ 키도 카야‘이니 맞다고는 하는데 그게 무슨 문제냐고 조용히 목소리를 낮추며 평소로운 목소리로 읊조린다. 

유우키가 고개를 갸웃거리며 카야 널 부른 거 아니냐고 묻는다. 카야는 우연히 같은 성일 뿐이며 키도는 흔한 성씨라면서 헛웃음을 짓는다. 

유우키에게 게임하고 있으라는 카야
유우키에게 게임하고 있으라는 카야

그러면서 급히 유우키 앞에 있는 오락기 한대에 동전을 집어넣으며 게임이 시작된다고 하면서 자신은 다른 게임을 하고 오겠다며 갑자기 가버린다. 


3. 성가신 오빠와 피곤한 카야

오락실 뒤편에는 싸움이 벌어지고 있었고 ’ 키도라고 불리는 남자’가 불량배에게 주먹을 날려 한방에 때려눕힌다. 쓰러진 불량배보고 별것도 아닌 주제에 입만산 놈이라고 조롱하는 남자에게 카야가 다가가 말을 건다.

키도라 불리는 남자에게 말을 거는 카야
키도라 불리는 남자에게 말을 거는 카야

성가시니까 싸움은 딴 데 가서 하라고 하자 키도라고 불리는 남자 '키도 다이고'는 성질을 내다가 카야의 얼굴을 보곤 자기 여동생이라는 걸 알고는 여기서 뭐 하냐고 되려 묻는다. 카야는 자신이 뭘 하든 상관 할바가 아니라고 하면서 오락실은 싸우는 장소가 아니라 게임하는 곳이라고 말한다.  다이고 자신도 게임하러 왔는데 시비 거니까 싸움을 받아준 것뿐이라고 한다. 

카야는 자신의 부모님 둘 다 야근이라서 저녁은 밖에서 알아서 해결하라고 알려주고 자신은 친구와 먹고 가겠다고 한다. 

매일 반복되는 싸움박질에 지친 카야
매일 반복되는 싸움박질에 지친 카야

카야는 매일같이 싸우는 오빠를 두고 지친다고 다시 돌아온다. 유우키가 아는 사람과 만났냐고 말하는데 비슷한데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과 만났다는 카야는 자신과 있으면 처음 만났을 때처럼 불량배들의 시비에 걸릴지도 모르는데 싫지 않냐고 묻는다. 

싸움에 휘달리는 자신이 싫지 않냐고 묻는 카야
싸움에 휘달리는 자신이 싫지 않냐고 묻는 카야

유우키는 안 그렇다고 말하자 카야는 고맙다면서 하루사키 가족 문제에 이런저런 이야기를 들어주는 사람이 유우키밖에 없다며 고마워한다. 그러면서 자신의 복잡한 가정사를 들먹여 분위기가 이상해지는 것 같아 사과하면서 신나게 놀자고 하며 2인용 오락기에서 같이 즐겁게 게임을 한다.

유우키와 즐겁게 오락을 하는 카야
유우키와 즐겁게 오락을 하는 카야


4. 5th D-11일 메모리얼 보상

5th_d-11_카야
5th_d-11_카야

 5주년 기념일이 앞으로 5일 남았다. 5주년 기념 메모리얼 보상으로 카야로부터 쥬얼 100개를 얻는다.

5th 보상_카야
5th 보상_카야


5. 요약

5th 기념일 5일 전 오늘의 메모리얼 만남은 카야였고 유우키와 오락실에서 만나 같이 게임을 즐기려고 했으나 자신의 오빠인 카야 다이고가 나타나 불량배와 싸움을 벌이는 소동이 일어났으나 싸움에 자꾸 휘말리는 카야를 싫어하지 않는다는 유우키의 말에 기분이 좋아진 카야는 유우키와 신나게 오락실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6. 관련 동영상


이전글: 제10화: 다음에는 반드시 이기겠어!_무이미_[5th카운트다운][프린세스커넥트][이벤트스토리]

 

제10화: 다음에는 반드시 이기겠어!_무이미_[5th카운트다운][프린세스커넥트][이벤트스토리]

1. 들어가며 어제는 라비리스타의 현실폼인 아키라와 만났고, 오늘은 아키라와 아는 사이를 만나 볼 차례이다. 그런데 mimi에서는 만남에 관해서 제대로 언질이 되지 않은 모양이다. 왜냐하면 유

ggpy.tistory.com

 

다음글: 제12화: 앞으로도 빛나기 위해!_노조미_[5th카운트다운][프린세스커넥트][이벤트스토리]

 

제12화: 앞으로도 빛나기 위해!_노조미_[5th카운트다운][프린세스커넥트][이벤트스토리]

1. 들어가며 어제는 오락실에서 카야를 만났다면 오늘은 mimi에서 메모리얼의 특별한 만남의 대상자는 인기 아이돌 노조미이다. 노조미는 유우키에게 연락하여 번화가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유

ggp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