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4화: 길 잃은 고양이와의 추억_[5th카운트다운][프린세스커넥트][이벤트스토리]

프린세스커넥트!ReDive

by ggpy 2024. 3. 3. 19:21

본문

728x90
반응형

1. 들어가며

5th 카운트 다운 이벤트 스토리로 유우키의 3번째 현실세계에서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날이다. 저번에는 콧코로의 현실 폼을 만났고 이번에 유우키의 꿈에서 등장하는 '길 잃은 고양이와의 추억'에 해당하는 여자아이는 누구일까?


목차

1. 들어가며
2. 귀를 잃은 고양이와의 추억
3. 5th D-12일 메모리얼 보상
4. 요약
5. 관련 동영상


제4화_길 잃은 고양이와의 추억
제4화_길 잃은 고양이와의 추억


2. 귀를 잃은 고양이와의 추억

콧코로에 이어 세 번째로 유우키가 꾸는 꿈은 역 앞에서 자신이 걷고 있는 꿈이었다. 그런데 뒤에서 누군가 유우키를 강렬히 부른다.

누군가 유우키를 부른다
누군가 유우키를 부른다

유우키는 잠시 멈칫하다가, 기분 탓인가 하고 다시 걸어가자, 날카로운 목소리로 기다리라고 소리 지른다. 뒤돌아보니 고양이 귀가 없는 현실 캬루가 주머니에 손을 넣고 껄렁하게 서 있었다.

귀 없는 고양이 현실캬루
귀 없는 고양이 현실캬루

캬루의 현실이름은 모모치 키루야로, 유우키보고 항상 멍하다며  바보 같다는 식으로 말하더니 유우키에게 시간이 있냐면서 시간이 없어도 내라는 듯 강압적인 말투로 묻는다.

쫄은 유우키는 존댓말로 ‘있습니다 ‘라고 카루야에게 존댓말을 한다. 이윽고 카루야는 유우키 보고 따라오라면서 손짓하는데 유우키가 겁먹은 눈으로 보자, 성질을 낸다.

일진 키루야는 유우키를 데리고 어느 가게에 가더니 주스를 사고 유우키에게 건넨다.

쥬스를 유우키에게 주는 키루야
쥬스를 유우키에게 주는 키루야

 
유우키가 멀뚱멀뚱 쳐다보자, 손이 피곤하다면서 얼른 받으라고 한다. 그리고 유우키가 눈치를 보며 주스를 손에 쥐자, 카루야는 본론을 꺼낸다. 오늘이 자신과 유우키가 만난 첫날이라고 하면서 축하하러 온 것이다.

그녀는 유우키를 기억하는 것은 좋아서가 아니라 기분 나쁜 녀석이라 기억에 남아서 그런 것이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스토커처럼 유우키가 따라다니더니 레전드 오브 아스트롬 게임 안에서도 만났다면서 독설을 퍼붓는다.

고맙다는 말을 못하는 키루야
고맙다는 말을 못하는 키루야


그러더니 신세를 진 것도 같고 아닌 것도 같다면서 주절거리더니 일이라는 게 있었다면서 눈을 잠시 감더니, 카루야가 현실세계에서 엄마 때문에 왕따가 되고 괴롭힘을 당할 때 유우키가 돈을 대주고, 도와주었던 사실을 에둘러 유우키가 멋대로 엄마에 대한 푸념을 훔쳐 들은 것이라고 유우키 탓으로 돌린다.
 
그래서 자신이 주는 이 주스는 답례가 아닌 빚을 갚는 거라고 말한다.

주스 하나로 퉁치려는 캬루
주스 하나로 퉁치려는 캬루


유우키는 '그런 거라면....'이라면서 잠시 생각을 하더니 자신이 돈을 낼 테니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자고 한다.
 
키루야는 자신이 돈이 없다고 말하면서 유우키에게 돈을 바치는 게 취향이냐며 불쾌하다고 하면서 꺼리자, 유우키는 그녀와 만나서 즐거웠기 때문에 자신도 답례를 하고 싶을 뿐이다고 한다.
 
키루야는 인상을 쓰면서도 얼굴이 살짝 붉히며 그렇게까지 말한다면 혼자서 밥 먹는 건 쓸쓸할 테니 같이 가주겠다고 한다.

혼자 밥먹는 것의 고독을 알고 있는 키루야
혼자 밥먹는 것의 고독을 알고 있는 키루야

그리고 캬루는 웃으면서 자신이 레스토랑에 같이 가줄 시간을 일부러 내줬으니 유우키에게 은혜를 베푼 것이 다면서 앞으로 자신을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해 주도록 노력하라고 말하면서 같이 패밀리 레스토랑에 들어간다.

적반하장 키루야
적반하장 키루야


3. 5th D-12일 메모리얼 보상

 

5th까지 12일_캬루
5th까지 12일 캬루


5th까지 앞으로 12일 남았다는 표시와 함께 캬루의 메모리얼 보상으로 쥬얼 100개를 획득하게 된다.
 

5th 캬루 보상
5th 캬루 보상


4. 요약

콧코로의 현실 메모리얼 다음으로 유우키의 3번째 만나는 상대는  캬루의 현실 모습인 키루야였고, 역 앞에서 서성거리다 만나게 되는데 그녀는 솔직하지 못하고 삐뚤어진 말로 주스를 건네며 빚을 갚은 거라고 말한다.

유우키가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자고 하자, 키루야는 자신이 시간을 내줬으니 빚을 진 셈이니 계속해서 자신을 즐겁게 해달라고 하며 함께 패밀리 레스토랑에 들어간다.


캬루는 귀엽다, 안 그랬으면 이미 뒤졌을테니까
캬루는 귀엽다


5. 관련 동영상

제4화: 길 잃은 고양이와의 추억_[5th카운트다운][프린세스커넥트][이벤트스토리]

이전글: 제3화: 당신과 보내는 나날_[5th카운트다운][프린세스커넥트][이벤트스토리]

다음글: 제5화: 역시 재밌어요!_[5th카운트다운][프린세스커넥트][이벤트스토리]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